보맵가이드#3 – 건강분석 조회

건강분석 화면
건강분석 화면

건강분석은 뭔가요?

보맵은 회원님의 타고난 건강, 현재의 건강, 미래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대비가 필요한 질병과 보장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인증방법

어떻게 하는건가요?

화면의 ‘건강분석 조회’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네이버, 카카오로 간편 인증하면 조회 끝! 1분이면 충분해요.

가족력

어떤걸 알 수있나요?

첫번째, ‘가족력’ 나는 타고난 건강인?
가족력은 유전 혹은 동일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부모, 조부모, 형제자매까지 3대에 걸쳐 2명 이상 같은 질병에 걸린경우를 가족력이라고 합니다. 특히 고혈압, 당뇨와 같은 질병에 가족력이 있을 경우 발병률이 높기 때문에 정기 검진을 통한 대비가 필요해요.

현재의 건강

두번째, 현재의 건강은?

내 실제나이는 20대인데 복부비만나이 50세?! 혈압나이 45세?! 비만검사,시각이상, 빈혈 수치 등 건강검진 이력이 있다면, 건강분석 해보고 현재 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의 건강

세번째, 미래의 건강은?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10년 내 질병 발생위험도를 알려드립니다. 뿐만아니라 발생위험도에 따른 평균치료비를 알 수 있어요. 위험도가 낮은 질병의 보장을 준비하기 보다, 위험도가 높은 질병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보험가입이 되겠죠?

질병별 건강 상태

네번째, 그럼 종합적인 질병별 건강 상태는?

가족력을 통한 타고난 건강, 건강검진을 통한 현재의 건강과 미래의 건강의 결과를 종합하여 질병별로 나에게 위험한 질병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현재의 건강과 미래의 건강이 괜찮다고 하여도, 가족력이 있으면 언젠가는 나에게 발병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예측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나의 건강분석을 토대로 보험전문가인 보맵요원과 필요한 보장에 대해 대비하세요.
가입권유 없이 부담없는 채팅상담을 추천드려요.
아플때 보험이 없어서 치료비 때문에 막막하면 정말 서럽잖아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구독 서비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본 정보 수신 동의는 보맵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신하기 위한 필수 사항이며, 동의하지 않으면 정보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수집 목적: 보험 관련 정보(이달의 보험 등) 제공
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보유기간: 서비스 종료 또는 구독 취소 시 지체 없이 파기

감사합니다. 곧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