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이터, 보맵은 무엇이 바뀌나요?

마이데이터, 보맵이 이렇게 바뀝니다.

보맵이 곧 마이데이터를 정식 오픈합니다.

보맵의 모든 AI 분석 서비스에 제공되는 데이터가 마이데이터를 통해 제공되는 데이터로 변경되는 만큼 보맵 회원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맵의 기존 서비스가 마이데이터 시작과 함께 변경되는 사항을 정리해 드립니다.

0. 일부 서비스 종료, 핵심 역량 집중

보맵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활용한 핵심 역량 집중을 위해 일부 서비스를 종료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기존 사용하셨던 가족보험, 진료 이용내역 조회 서비스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과 함께 종료 예정입니다.

1. 내 보험 연동방식 변경

보험 정보 연동 방식이 마이데이터를 이용한 방식으로 바뀝니다. 신용정보원 회원가입, 로그인, 그리고 비밀번호 변경 등의 불편함을 마이데이터 연동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더 정확한 보험 분석 결과

그동안 사용했던 신용정보원의 조회 결과보다 마이데이터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 정확한 보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강화된 보안

마이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보맵의 보안을 더욱더 강화 하였습니다. 안심하고 보맵 마이데이터를 이용해주세요.

보맵이 혁신하고자 하는 보험 시장의 문제점은 보험에 대한 판매자와 소비자의 정보 비대칭, 이로 인해 발생하는 수많은 불완전판매 현상이었습니다.

이제 마이데이터로 기존 신용정보원을 통해 획득한 정보보다 더 높은 정확성, 더 높은 동기화 속도를 바탕으로 회원님의 보험정보를 보맵 AI 분석 서비스에 활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보험 분석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정보 비대칭의 해결) 상담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보맵 AI 분석 데이터에 근거한 완전한 설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불완전판매 해결)

마이데이터 시작과 함께 더욱 더 고도화 된 보험서비스로 사용자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보맵을 믿고 데이터를 맡겨주신 모든 사용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곧 출시될 보맵의 마이데이터를 기대해 주세요!

 
 

구독 서비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본 정보 수신 동의는 보맵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신하기 위한 필수 사항이며, 동의하지 않으면 정보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수집 목적: 보험 관련 정보(이달의 보험 등) 제공
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보유기간: 서비스 종료 또는 구독 취소 시 지체 없이 파기

감사합니다. 곧 찾아뵐께요!